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생일축하 메세지 모음
    건강한 이야기 2020. 5. 15. 20:04
    반응형

    생일축하는 직접 만나 말로 전하는 것이 가장 좋지만 만나기 어려울 때는 진심을 담은 생일축하 메세지를 보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그런데 막상 생일축하한다고 메세지를 보내려니 뭐라고 해야 할지 고민이 되는데요. 친하게 지내는 친구, 가족에게 보내는 건데도 어색하고 뭐라고 해야 할지 떠오르지 않더라고요. 이럴 때 활용하면 좋은 몇 가지 생일축하 문구를 준비해 보았습니다.

     


    가장 기본적인 생일축하 메세지로는 사랑하는 님의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오늘은 일 년 중 가장 특별한 님의 생일입니다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라고 마음을 전할 수 있습니다.

     

     

    친구에게 보내면 좋은 메세지로는 사랑하는 친구야 생일 진심으로 축하해 너를 알고 함께 한지도 벌써 5년이 넘었더라 힘든 일 있을 때마다 곁에서 응원해주고 믿어주는 네가 있어서 행복하고 든든했어 소중한 너의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하고 앞으로도 쭈욱 네 생일을 가장 먼저 축하해주는 친구가 되고 싶어. 라고 보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사랑하는 친구의 몇 번째 생일을 축하합니다 짝짝짝 언제나 밝은 에너지를 내게 주는 네가 옆에 있어서 얼마나 행복한지 몰라 앞으로는 내가 널 즐겁고 행복하게 해줄게 생일 진심으로 축하하고 선물은 기대해도 좋을거야. 평소에는 좀처럼 전하기 어려운 말도 생일축하 메세지에 담아 전할 수 있습니다.

     


    happy birthday to you 오늘의 주인공은 너야 너~ 맛있는거 많이 먹고 하고 싶은거 다하는 즐거운 하루 보내 조만간 만나서 맛있는 것도 먹고 신나게 놀자. 존재만으로 내게 큰 힘이 되는 내 친구 누구야 생일 진심으로 축하해 네가 있어서 행복은 두 배 슬픔은 절반이 되었어 10년 20년 후에도 우리 우정 영원했으면 좋겠어 고맙고 사랑한다.

     


    친구야 생일 축하해라고 직접 만나서 축하해주고 싶었는데 올해는 이렇게 메세지로 대신하게 되었어 몸은 멀리 떨어져 있지만 마음만은 늘 함께 하고 있으니까 힘든 일 있으면 바로 연락해 앞으로도 꽃길만 걷고 태어나줘서 고맙다. 직접 만나지 못할 때에도 메세지에 마음을 담아 생일축하 해주세요.

     


    가까운 가족일수록 생일축하 메세지를 보내기 쑥스러운데요. 동생이나 형, 오빠, 언니, 누나 생일축하한다는 메시지로 뭐가 좋을 까요. 동생의 경우 선물 받는 것을 기대하고 있을 수 있어서 생일축하한다는 말과 함께 좋아하는 옷이나 물건에 대한 이야기를 함께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사랑하는 내 동생아 몇 번째 생일을 축하한다 철없고 어린애 같던 네가 벌써 어른이 되어 사회생활을 하고 있는 모습을 보니 기특하고 짠한 마음도 든다 그동안 표현을 잘 못했는데 네가 내 동생이라서 자랑스럽고 든든하다 동생아 생일축하 하고 갖고 싶은 거 있으면 말해 사줄게. 라고 메세지를 보내면 동생이 정말 좋아할 것 같습니다.

     


    나의 가장 친한 친구이면서 소중한 가족인 언니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나이차가 얼마 나지 않아서 늘 투닥투닥 다투기만 했는데 막상 옆에 없으니까 너무 허전하고 슬프더라 부끄러워서 말 못했는데 언니가 내 언니라서 너무 좋아 진심으로 생일축하 하고 오늘은 네가 쏜다 있다가 또 전화할게. 생일축하한다는 말과 함께 그동안 못했던 말을 문자나 편지에 담아보세요.

     


    오빠나 형에게도 잊지 말고 메세지를 보내주세요. 오빠(형) 생일축하해 평소에는 무뚝뚝하고 엄한 오빠(형)지만 내가 힘들 때마다 위로해주고 내 편이 되어줘서 고맙고 든든했어 아직은 철없는 막냇동생이지만 나도 오빠(형)의 힘이 될 수 있게 노력할게 다시 한번 생일 진심으로 축하하고 사랑해. 라고 문자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이 생일축하할 때 참고하세요. 사랑하는 엄마딸(아들)의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해. 엄마는 네가 태어나준 것만으로도 행복한데 부족한 엄마 밑에서 이렇게 바르게 잘 자라줘서 너무 고맙고 감사해. 엄마가 우리딸(아들)의 엄마로 살게 해줘서 고맙고 생일축하한다.

     


    부모님에게 생일축하 선물과 함께 메세지를 보내고 싶을 때 참고해보세요. 세상에서 가장 사랑하는 엄마(아빠)의 생신을 축하드려요. 그동안 저희를 위해 고생만 하셨는데 앞으로는 꽃길만 걷게 해드릴 테니까 건강하게 오래오래 사세요. 라고 마음을 전할 수 있었으면 합니다.

     


    엄마(아빠)의 몇 번째 생신을 축하드려요 자꾸 해준 게 없다고 미안하다고 말씀하시는데 나는 엄마가 내 엄마라서 너무 행복하고 좋아요 그동안 저희 키우느라 고생만 하셨는데 앞으로는 제가 엄마를 지켜드리고 행복하게 해드릴게요. 사랑해요. 라고 보낼 수 있습니다.

     


    나의 가장 든든한 울타리이면서 영원한 내편 아빠의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말썽도 많이 피우고 말도 잘 안 듣는 딸(아들)이었는데 그때마다 넓은 마음으로 이해해 주시고 바른길로 이끌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지금부터는 제가 아빠의 든든한 울타리가 되어드릴게요 아빠 사랑하고 생신 다시 한번 축하드려요.

     


    부모님에게 생일축하 메시지를 보내는 것이 쑥스럽게 느껴질 수 있는데 편지를 받고 행복해하시는 모습을 보면 진작에 할걸, 평소에도 자주 문자 할걸 반성하게 됩니다. 부모님이 영원히 곁에 계시지는 않아요.. 나중에 후회하지 않도록 자주 마음을 표현할 수 있었으면 합니다.

     


    생일축하 메세지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여기에 생일을 맞은 사람과의 소소하지만 소중한 추억 이야기를 더하면 고마운 마음이나 여운이 오래 남을 것 같습니다. 오늘 생일을 맞은 분들 앞으로 맞이할 분들 모두 진심으로 생일축하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