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알티지 오메가3 효능 정리
    건강한 이야기 2021. 2. 8. 18:58
    반응형

    알티지 오메가3 효능과 올바른 섭취 방법을 확인하세요. 오메가3이 건강에 좋은 효능이 있지만 몇 가지 불편함으로 인해 섭취를 꺼리는 분들이 있는데요. 알티지 오메가3가 그러한 단점을 보완하고 장점을 높였다고 합니다. 알티지 오메가3에 대해 들어 본 적은 있지만 구체적인 효과나 먹는법을 모르고 계셨다면 이번 기회에 확인해두면 좋을 것 같습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오메가3은 1세대 TG형으로 참치나 고등어에서 추출을 하는데요. 1세대 TG형에는 혈관 건강에 좋은 불포화지방산이 있지만 해로운 포화지방산도 들어 있습니다.

     

     

    그래서 이를 보완하기 위해 2세대 EE형, 3세대 알티지 오메가3가 나왔으며 특히 알티지 오메가3 효능이 뛰어나다고 합니다. 알티지 오메가3는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한 것은 물론 체내 흡수율이 좋고 어취가 적어서 부담스럽지 않습니다.

     


    일반 오메가3의 경우 어취나 크기 때문에 섭취를 거부하는 분들도 있는데요. 알티지 오메가3는 위에서 용해되는 것이 아니라 장에서 용해되는 장용성이라서 어취가 덜하고 크기도 작아서 목넘김도 편합니다. 물론 건강에 좋은 효능도 뛰어납니다.

     


    알티지 오메가3 효능으로 혈관 건강을 지킬 수 있습니다. 평소 지방질 섭취가 많거나 인스턴트 식품을 즐겨 먹는 분들이 알티지 오메가3를 섭취하면 중성지방 수치를 낮추고 혈액순환을 좋게 만들 수 있습니다.

     


    혈액순환을 좋게하는 것 외에 혈관벽을 보호하는 효능도 가지고 있어서 뇌졸중이나 심장질환의 발병률을 낮출 수 있습니다. 혈관은 나이가 들수록 약해지기 때문에 미리미리 관리가 필요하며 손쉽게 관리하는 방법으로 알티지 오메가3 등을 챙기면 좋습니다.

     


    간 건강에 도움되는 알티지 오메가3 효능이 있습니다. 간에서 중성지방이 합성 되는 것을 억제하며, 간 섬유화를 유발하는 단백질을 감소시켜서 간이 딱딱해지는 간경변증을 예방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알티지 오메가3는 위가 아니라 장에서 용해가 되므로 장 속 유익균을 늘리는데 도움이 됩니다. 장에 유익균이 증가하면 비만 세균이 억제되어 자연스럽게 다이어트에도 효과도 얻을 수 있습니다.

     


    평소 스마트폰, 컴퓨터, TV를 자주 사용하는 분들에게도 좋은 효능이 있습니다. 알티지 오메가3이 망막세포의 건강에 도움이 되며 혈액순환을 좋게하고 눈의 건조함도 방지하는 효과가 있어서 눈 영양제를 고를 때 오메가3가 포함되어 있는지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알티지 오메가3는 기억력 개선과 치매를 예방하는 효능이 있습니다. 뇌 세포 성분과 같은 오메가3가 부족해지면 뇌 혈류량이 줄고 두뇌 구성물질이 부족해져서 기억력이 저하되고 치매 위험이 높아집니다.

     


    피부에 미용에 도움되는 알티지 오메가3 효능도 있습니다. 불포화지방산을 섭취로 혈류가 개선되면 피부의 노폐물, 각질이 빨리 배출이 되고 피부가 건강해집니다. 반대로 섭취가 부족하면 피부가 건조해지고 윤기가 없어집니다.

     


    체내에서 생성되지 않는 불포화지방산을 알티지 오메가3 제품으로 챙기고 싶다면 똑똑하게 섭취하고 선택해야 합니다. 중금속으로부터 안전한 원료를 사용했는지 확인을 해야 합니다. 먹이사슬 하단부에 위치한 멸치, 엔쵸비 등으로 만든 것이 오염이나 중금속 걱정으로부터 안전합니다.

     


    또한 오메가3는 열에 약하기 때문에 추출방식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원료손상이 적은 방법으로는 저온에서 추출하는 방법인 저온초임계공법이 있습니다. 이외에도 식약처에서 기능성과 안정성을 인정받았는지 확인을 합니다.

     


    효능을 챙기는 알맞은 알티지 오메가3 권장량은 하루 500mg~1000mg입니다. 최소한 500mg 이상은 들어 있어야 합니다. 구입한 제품의 섭취량 및 섭취 방법을 확인하여 충분한 물과 드시면 됩니다.

     


    불포화지방산은 충분히 챙기는 것이 건강에 좋지만 매일 고등어, 참치, 연어 등의 음식을 먹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이에 추천되는 것이 영양제로 섭취하는 것이며 이왕이면 흡수가 잘 되고 어취나 목넘김이 편한 것을 선택하는 것이 꾸준히 복용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반응형

    '건강한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마 주름 없애는법 팁  (0) 2021.02.15
    팔꿈치 안쪽 통증 원인  (0) 2021.02.09
    아보카도 오일 먹는방법 모음  (0) 2021.02.06
    포스파티딜세린 효능 이란  (0) 2021.02.05
    하수오술 효능 담그는법  (0) 2021.02.03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