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승진축하 문구 인사말 정리
    건강한 이야기 2020. 1. 17. 19:43
    반응형

    승진축하를 위한 문구나 인사말은 늘 고민이 됩니다. 언제 보내지 사용하면 안 되는 금기 단어가 있는 것은 아닐까 생각만 하다가 못 보내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승진축하 화한이나 화분 선물 할때는 물론 간단히 문자 보낼 때 활용할 수 있는 승진축하 문구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소중한 가족과 가까운 지인의 승진 소식을 들었을 때 기쁜 마음으로 축하를 해주고 싶은데 어떻게 전해야 할지 고민된다는 분들이 많습니다. 가장 빠르고 간편한 것은 문자 보내는 것인데 승진축하 문구가 쉽게 떠오르지 않습니다. 이럴 때 아래에 문구를 활용해볼 수 있었으면 합니다.

     

     

    승진은 무엇을 의미하나요. 회사에서의 직위가 올라가는 것을 뜻합니다. 대리에서 과장으로 차장에서 부장으로 사내에서 지위가 이전보다 높아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소식은 내부는 물론 외부에도 전해지기 때문에 거래처 관련 사람들이 승진한 경우에도 축하 문구를 보내는 것이 사회인으로서의 매너입니다.

     


    짧게 쓸 수 있는 승진축하 문구부터 알아볼까요. 존경하는 또는 사랑하는 누구 님의 승진축하드립니다. 앞날에 더 큰 영광을 기원합니다 승승장구하세요. 언제나 열정적인 모습으로 저희를 이끌어주신 누구 님의 승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앞으로 더 큰 영광을 이루시기를 기원합니다.

     


    부족한 저희들을 이끌고 보살펴 주신 누구 님의 승진을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누구님의 능력을 더욱 발휘하여 원하시는 일들 모두 이루어나가시기를 기원합니다. 점점 더 바빠지실 텐데 아무쪼록 건강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존경하는 선배님의 승진을 축하드립니다. 앞으로 더욱 정진하시어 소망하시는 일 모두 성취하는 한해 되길 바랍니다. 건강에 유의하시고 더 멋진 활약을 기원합니다. 이번 승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건승하시고 향후의 활약을 기원합니다.

     


    누구 님의 승진 소식을 들었습니다. 직접 찾아뵙고 인사를 드려야 하는데 서면으로 인사드리게 된 점 너그러이 양해해 주세요. 앞으로의 귀하의 활약과 귀사의 무궁한 발전을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거래처 승진축하 문구로 활용해보세요.

     


    축하합니다. 지금까지의 누구 님의 실적과 인품을 생각하면 오히려 당연한 것으로 당사 직원 모두 매우 기뻐하고 있습니다. 아무쪼록 건강에 유의하시고 더욱 활약하시는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누구 님의 큰 발전을 기원하며 앞으로도 변함없는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거래처 축하 문구 너무 고민하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상사에게 보내는 승진축하 인사말이 고민될 때 활용해보세요. 수고하셨습니다. 누구입니다. 이번 승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동안 많은 것을 가르쳐주시고 다양한 경험을 쌓을 수 있게 도움을 주신 것에 대해 말로 다할 수 없을 만큼 감사하고 있습니다. 누구 님의 일에 대한 대처 방법이나 사람을 대하는 진실한 모습은 늘 존경하고 있습니다. 승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건승하시길 기원합니다.

     


    엄마에게 보내는 승진축하 인사말도 알아두세요. 엄마 축하드려요. 가족 모두 진심으로 기쁘게 생각하고 있어요 바쁘신 와중에도 가족을 생각하고 챙겨주는 엄마를 보면서 많은 것을 배우고 있습니다. 존경하고 사랑합니다.

     


    승진축하 인사말을 너무 고민하지 마시고 활용해보세요. 축하드립니다. 노력을 게을리하지 않는 누구 님의 결과라서 제 마음이 더 기쁩니다. 앞으로의 큰 활약을 기대하며 건강도 잘 챙길 수 있었으면 합니다. 앞날에 더 큰 발전과 명예가 함께 하기를 기원합니다.

     


    가볍게 사용할 수 축하 문구도 알아두세요. 진짜 시작은 지금부터예요. 앞으로도 승승장구하기를 바랍니다.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항상 꽃길만 걸을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승진 축하해 앞으로 좋은일만 가득하길 바래 웃는 날이 더 많았으면 좋겠어요. 늘 행복하기를 응원합니다.

     


    가볍게 재미있게 보낼 수 있는 센스있는 승진축하 인사말 없을까요. 레벨업 축하해요 이제 만렙 가야지. 이제부터 꽃길만 걷자. 나의 왕자님, 공주님의 승진을 축하합니다. 적게 일하고 많이 벌자. 사는 동안 계속 버세요 등은 어떨까요.

     


    마음과 함께 선물도 전하면 좋은데요. 골프를 좋아한다면 이름이나 메세지를 넣은 골프공을, 술을 좋아한다면 각인이 들어간 잔 세트가 좋을 것 같습니다. 거래처에 보낼 경우 행복이 날아 온다는 꽃말을 가지고 있는 호접란이 좋을 것 같습니다. 승진축하 문구는 규칙이 없습니다. 상대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보내세요.

    반응형

    '건강한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식도염 치료법 좋은 음식  (0) 2020.01.20
    칼슘 많은 음식 이것  (0) 2020.01.18
    오메가 3 고르는법 중요  (0) 2020.01.16
    간수치가 올라가는 이유 고민  (0) 2020.01.15
    프로바이오틱스 복용법 알기  (0) 2020.01.13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