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코스모스 꽃말 색상별로
    건강한 이야기 2019. 9. 27. 13:04
    반응형

    선선한 가을바람과 함께 찾아온 코스코스는 어떤 꽃말을 가지고 있을까요. 코스모스는 가을 꽃으로 유명하지만 여름에도 꽃을 피우며 색상도 다양한데요. 흔히 알고 있는 분홍색은 물론 흰색, 노란색, 오렌지색, 검붉은색도 있습니다. 다양한 종류만큼 코스모스 꽃말도 여러가지인데요. 순정이라는 자체 꽃말도 있지만 색상에 따라 달라진다고 합니다. 코스모스 꽃이나 그림을 선물할 계획이 있는분들이라면 어떤 꽃말을 가지고 있는지 미리 알아두면 좋을 것 같습니다.

     


    멕시코가 원산지인 국화과의 1년초 코스모스는 가을이 되면 여덟겹의 꽃을 피우는데요. 바람에 흔들리는 모습이 청순하고 가련한 느낌을 주기 때문에 소녀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특히 시골길에서 자주 볼 수 있어서인지 소박하면서도 순수한 시골소녀가 떠오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코스코스를 좋아하는데 특히 중장년층 여성분들이 많이 좋아하십니다.

     

     


    코스모스하면 대부분 분홍색을 떠올리는데 색깔이 다양합니다. 진분홍색, 보라색, 자주색 등 비슷한 것 같지만 서로다른 색상이 보는 재미를 줍니다. 다양한 색상만큼 코스모스 꽃말 또한 여러가지인데요. 흰색 코스모스의 경우 소녀의 순결을 의미합니다. 새하얀 코스모스와 잘 어울리는 꽃말로 흰색은 어떤 색에도 물들지 않은 깨끗하고 순결한 느낌이 듭니다.


    분홍 코스모스 꽃말은 소녀의 순정입니다. 가장 코스모스 다운 분홍색 꽃잎은 청순하고 맑은 이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왠지 코스모스꽃 길을 걷다보면 예전 젊었을 때 생각도 나고 다시 소녀가 된 것 같은 느낌이 드는 것 같아요. 시간이 된다면 코스모스 축제에 방문하여 예전을 떠올리며 사진으로 추억을 남기면 좋을 것 같습니다.

     


    빨강 코스모스는 사랑을 의미합니다. 붉은색은 활동적이고 열정적인 느낌이 들기 때문에 사랑이라는 꽃말을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발렌타인데이나 좋아하는 사람의 생일에 빨간 코스모스 그림이나 사진이 든 카드로 고백을 해보면 어떨까요. 생화도 좋지만 이미지나 마른 꽃으로 장식한 카드는 오래 두고 볼 수 있으며 추억도 됩니다.

     


    노란색 코스모스 꽃말은 자연미, 야생의 아름다움, 어린 연정입니다. 흔히 노란색 꽃에는 부정적인 꽃말이 붙는데 코스모스는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자연스러운 매력이 넘치는 사람에게 선물을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노란색은 금전운과도 관련이 있어서 풍수를 고려하는 분들에게도 매우 좋은 꽃입니다.

     


    오렌지색 코스모스는 야성적인 아름다움이라는 꽃말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렌지색은 왠지 태양을 떠올리게 하며 건강한 느낌이 듭니다. 분홍색과 흰색은 어딘지모르게 안타깝고 가녀린 느낌이 드는데 오렌지색은 따뜻하고 자연스러운 야성적인 아름다움이 느껴집니다. 보고 있으면 기운이 나는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검은색 계통의 초콜릿 코스모스 꽃말은 사랑의 끝입니다. 초콜릿처럼 달콤할 것 같지만 사랑의 끝이라는 슬픈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누군가 초콜릿 코스모스를 선물한다면 그것은 이별을 의미하는 것입니다. 슬픈 꽃말이지만 사랑의 끝은 새로운 사랑의 시작으로도 볼 수 있습니다. 다시 시작할 사랑을 위해 슬퍼하는 시간은 짧았으면 합니다. 

    반응형

    '건강한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맹장 위치 알아두세요  (0) 2019.09.29
    변비가 심할때 먹는 음식  (0) 2019.09.28
    집중력 높이는 방법 빠르게  (0) 2019.09.26
    손가락 이름 반지 의미  (0) 2019.09.25
    관절염에 좋은 약초 종류  (0) 2019.09.24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