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신발 꿈해몽 잃어버린꿈
    건강한 이야기 2019. 12. 23. 19:53
    반응형

    꿈에서 신발을 잃어버리거나 새로 사면 뭔가 특별한 의미가 있는 것은 아닐까 궁금해집니다. 신발 꿈해몽은 상황에 따라 길몽이 되거나 흉몽이 될 수도 있어서 꿈에서 나온 운동화나 구두가 깨끗했는지 더러웠는지 신발 잃어버린꿈은 아닌지 기억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누구나 한번은 꾼 적이 있는 신발 관련 꿈해몽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신발 꿈해몽에서 신발이 의미하는 것은 사회적 지위, 연인과의 관계, 재운의 향상 또는 저하, 사업운이 있습니다. 따라서 예쁜 새신발을 장만했을 경우에는 연애운, 사업운이 좋아지는 것 예상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더럽거나 찢어진 것이 나왔을 때는 운기가 하락할 수 있어서 주의가 필요합니다.

     

     

    새신발 사는꿈은 길몽입니다. 자신에게 변화가 생길 것이라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직장에서 또는 연애관련 일이 잘 풀리게 됩니다. 물론 새신발은 익숙하지 않아서 힘든점도 있습니다. 그래도 새신을 신고 기분이 좋았다면 노력이 결실을 맺고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깨끗하고 반짝거리는 신발 꿈해몽도 좋습니다. 현재 자신의 재력이나 사회적 지위가 안정되어 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연애도 순조롭게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 지금처럼 착실히 일을 추진하면 행복한 미래를 만들어 낼 수 있을 것입니다.

     


    더러운 신발 꿈은 흉몽입니다. 현재 자신의 환경에 문제가 발생했을 때 이러한 꿈을 꾸게 되며 이 경우 직장이나 연인 관계를 포함한 인간관계를 재검토 할 필요가 있습니다. 신발이 지저분할 수록 더욱 주의가 필요합니다. 혼자서 해결하기 힘든 일이라면 주변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현관에 신발이 어지럽게 놓여 있는 꿈해몽은 경고를 뜻합니다. 일이 좀처럼 진행되지 않을 때 이러한 꿈을 보게 되며 현재 주변에 도움을 줄 사람도 없는 상태입니다. 주위 사람을 배려하고 일을 할 때는 하나 하나 정성을 다해 진행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는 신발 꿈해몽으로 신발 잃어버리는 꿈이 있습니다. 뭔가에 방해를 받고 있거나 일이 잘 진행되지 않을 때 볼 수 있습니다. 누군가 신발 훔쳐가는꿈의 경우 일이나 연애운이 저하되는 것을 암시하며 불안한 마음이 많을 때 보게됩니다. 만약 잃어버린 것을 다른사람이 착용하고 있었다면 라이벌에게 지거나 연인을 빼앗길 수도 있습니다.

     


    한쪽 신발이 없는 꿈해몽도 좋지 않습니다. 친구, 주변사람, 연인과의 관계가 좋지 않은 상태를 의미합니다. 의지할 사람이 없어지고 혼자가 될 수있다는 경고이며 현재 그런 상태라서 불안해 하고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꿈을 꾸었을 때는 불안의 원인이 되는 것을 적극 해결하려는 노력을 해야 합니다.

     


    신발을 찾아다니는 꿈해몽은 현재 자신에 어떤 재능이 있고 뭘 할 수 있는지를 모색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열심히 찾아다녔지만 찾을 수 없었다면 현실에서도 내게 맞는 일을 찾을 수 없는 것을 암시합니다. 내게 뭐가 필요하고 잘 맞는 것은 무엇인지 고민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신발 사는꿈은 길몽입니다. 가지고 있던 재능을 살릴 수 있는 기회가 생기고 사회적 지위를 향상시킬 수 있는 멋진 활약을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친구가 생기거나 뜻밖의 조력자가 나타나거나 새로운 만남이 이루어 질 수도 있습니다.

     


    흰신발 꿈해몽도 좋습니다. 하얀 신발이 인상적이었을 경우 운이 좋아지는 것을 암시합니다. 자신의 인품이나 일에 대한 성실함을 인정받게 되며 이로 인해 사회적 지위를 얻을 수 있습니다. 대인관계도 좋아지기 때문에 좋은 사람들과의 만남도 늘어납니다.

    반응형

    '건강한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동충하초 효능 영양  (0) 2019.12.26
    생강청 만드는법 비율  (0) 2019.12.24
    실내 자전거 운동효과 정리  (0) 2019.12.21
    가래가 생기는 원인 알기  (0) 2019.12.20
    둥굴레차 효능 장점  (0) 2019.12.19

    댓글

Designed by Tistory.